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프렌즈', 오픈 베타 및 모의투자 서비스 성료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09.14 13:28

클라우드퓨전이 설립한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프렌즈'가 오픈 베타 및 모의투자 서비스를 종료했다고 밝혔다.

오픈 베타는 지난달 13일부터 9월 12일까지 매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진행됐으며, 오픈 베타를 기념해 진행된 룰렛, 출석체크 이벤트 등을 통해 많은 참여가 이뤄졌다.

앞서 비트프렌즈는 오픈 베타 기간 동안 모의투자를 실시한 사용자를 대상으로 수익자 전원에게 수익의 3%에 해당하는 실제 코인을 지급하는 혜택을 공개한 바 있다. 또한 누적된 수익금을 집계해 순위별로 1등 비트코인 1개, 2등 비트코인캐시 5개, 3등 이더리움 5개를 증정하는 이벤트 결과가 2주 내로 공개될 예정이다.

비트프렌즈는 "오픈 베타 서비스를 통해 시스템 검증 및 개선해야 할 개발 이슈를 꼼꼼하게 확인할 수 있었다"라며 "테스트 기간 동안 접수한 사용자들의 소중한 건의사항을 검토하고 반영한 뒤, 더 완벽해진 거래소로 오픈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비트프렌즈는 오픈 베타 기간 동안 거래소 게시판에 좋은 점, 나쁜 점, 이상한 점 등 의견을 등록한 사용자를 대상으로 운영진의 선별 및 추첨을 통해 우수상 1명에게 대형 UHD TV를 증정하고, 추석 선물세트와 편의점 쿠폰을 지급할 계획이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