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SK브로드밴드, 키즈 북 '살아있는 동화' 출시 기념 경품 증정 이벤트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09.11 09:46

SK브로드밴드는 키즈 북 서비스인 '살아있는 동화'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 대상은 SK브로드밴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B tv와 기가 인터넷 동시 신규가입 후 개통완료 한 고객, B tv 프라임 신규가입 후 개통완료 한 인터넷 기존고객, B tv 프라임 추가가입 후 개통완료 한 B tv 기존고객 전원이며, 최신 인공지능 스피커 누구 캔들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B tv 키즈의 살아있는 동화 서비스는 최신 AR 기능 등을 활용해 아이가 직접 동화 속 주인공이 되어 체험하는 신개념 북 서비스다. 아이가 자신의 모습을 찍은 사진, 직접 그린 그림, 목소리를 담아 자신만의 TV 동화책을 만들 수 있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신규가입 하는 고객들을 비롯해 B tv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은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재섭 SK브로드밴드 영업본부장은 "이번에 출시한 살아있는 동화 서비스를 통해 Btv가 그냥 보는 TV가 아니라 스스로 해보는 TV로 변모했다"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B tv와 기가인터넷에 대한 상담을 받고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K브로드밴드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메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