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코리아는 프로게이머들과 함께 설계한 게이밍 기어인 'G PRO' 시리즈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G PRO 무선 게이밍 마우스 및 G PRO HERO 게이밍 마우스, G PRO 게이밍 헤드셋 등 총 3종이다.
G PRO 무선 게이밍 마우스는 프로 등급의 성능을 제공하는 로지텍 G의 독점적인 라이트스피드 무선 기술을 기반으로 프로게이머들이 토너먼트에서 적극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무선 솔루션이다. 해당 기술로 1ms의 보고율을 바탕으로 끊김 없는 무선의 경험을 제공하며, 라이트스피드 무선 USB 수신기는 마우스 안에 쉽게 보관할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1mm의 초박형 외부 쉘과 혁신적인 내부 설계로 초경량 80g의 무게에도 불구하고, 높은 내구성과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마우스 패드 위에 무선 마우스를 올려만 놓아도 충전을 가능하게 하는 제품인 '로지텍 G 파워플레이 무선 충전 시스템'과도 호환된다.
G PRO HERO 게이밍 마우스는 작년에 출시된 로지텍 G PRO 마우스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히어로 센서가 탑재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엄격한 표준을 충족하는 기계식 스위치를 탑재했으며, 5000만회의 클릭 내구성을 자랑한다. 로지텍 게이밍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새로운 라이트싱크 기술과 결합한 RGB 조명을 1680만 가지의 색상으로 조절 가능하고, 온보드 메모리를 통해 DPI 설정, 커스터마이징 버튼 설정이 가능하다.
아울러 G PRO 게이밍 헤드셋은 가볍고 강력한 사운드 성능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긴 게임 플레이 시간에도 적합한 제품이다. 탁월한 소음 차단을 위한 프리미엄 가죽 이어패드로 이전 로지텍 G의 이어패드들과 비교해 소리의 분산을 50% 더 차단하여 주위의 빈틈을 최소화한다.
로지텍 코리아 정철교 지사장은 "이번 신제품 3종은 프로게이머들의 의견이 바탕이 됐으며, 특히 G PRO 무선 게이밍 마우스는 세계적으로 수준 높은 실력을 보유하고 있는 50명 이상의 E-스포츠 선수들의 의견을 반영해 함께 설계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