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오는 21일부터 내년 2월 20일까지 모바일 고객을 대상으로 신청일로부터 3개월 간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 유튜브 프리미엄, 유튜브 레드 유료 가입 또는 무료체험 이용 고객은 제외되며, 고객이 3개월 무료 이용 기간 도중에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 해지 신청을 하더라도 남은 기간 동안은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별도의 해지 신청을 하지 않으면 3개월 후 유료 전환돼 월 사용료는 8690원이다.
유튜브 프리미엄은 유튜브의 모든 동영상과 음악을 광고 없이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유튜브 프리미엄에 가입하면 동영상을 보면서 메시지를 전송하거나 인터넷 검색을 동시에 할 수 있으며, 휴대폰이 꺼진 상태에서도 오디오를 끊김없이 재생할 수도 있다. 또한 휴대폰에 동영상과 음악을 저장해 데이터 사용 없이 콘텐츠를 감상하는 것도 가능하다.
프로모션 신청을 원하는 고객은 안드로이드 폰 이용 시 유튜브 앱에서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한 뒤에 우측 상단 '프로필' 메뉴에서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을 누르고 '무료 체험하기'를 선택하면 된다. 아이폰 이용 고객은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무료 이용권을 문자 메시지로 수신 받아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LG유플러스의 이번 프로모션은 동영상 콘텐츠 소비 트렌드에 따라 가장 인기 있는 동영상 서비스인 유튜브의 유료 상품을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콘텐츠 이용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함이다.
김새라 LG유플러스 마케팅그룹장(상무)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콘텐츠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이번 프로모션을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오는 2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인스타그램에 유튜브 화면을 공유하면 매월 100명을 추첨해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