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조이시티, 모바일 게임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08.17 15:22

조이시티는 모바일 게임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은 디즈니 실사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유니크 항해사인 '잭 스패로우의 환영'이 추가된다. 잭 스패로우의 환영은 원작 캐리비안의 해적의 주인공인 잭 스패로우의 항해사 버전으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처음 공개된다. 스토리모드 챕터 1을 완료한 유저는 누구나 잭 스패로우 환영 획득이 가능하며, 유니크 함선인 블랙 펄에도 아우라 효과가 새롭게 추가된다.

또한 잭 스패로우의 환영 외에도 새로운 스킬을 보유한 신규 항해사 4종이 추가된다. 그 외에도 항해사들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도감 시스템'이 추가되어 자신의 항해사뿐 아니라 보유하고 있지 않은 항해사의 이름과 전투력까지 한 눈에 확인해 효율적으로 관리가 가능하다.

아울러 작업 현황판이 개편되고 퀘스트 보상 팝업이 추가된다. 작업 현황판은 유저들이 현재 진행하고 있는 작업 상황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됐다.

한편, 조이시티는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7일간의 출석'을 이벤트를 진행하며, 강력한 힘을 가진 일본 스타일 항해사 '나미 하야카제'을 제공한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