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는 새로운 통합 모바일 앱 '롯데카드 라이프'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9월 30일까지 롯데카드 라이프 '모바일후불교통 서비스'로 대중교통 이용 시 첫 결제금액 무료, 첫 결제일로부터 한 달간 누적 1만원 이상 이용 시 5000원을 캐시백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롯데카드 라이프 'TOUCH' 서비스에서 모바일후불교통 서비스 쿠폰을 '터치완료'한 후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된다. 모바일후불교통 서비스는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에서 이용 가능하다.
아울러 오는 31일까지 모바일 상품권 서비스인 '기프티샷'에서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카페라떼 모바일상품권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 밖에 휴가철을 맞아 '롯데카드 여행 리뉴얼 이벤트'도 마련했다. 9월 30일까지 롯데카드 라이프 생활문화 카테고리 내 여행 페이지를 방문한 후 이벤트 페이지의 '응모하기' 버튼을 누른 회원 중 총 7명을 추첨해 롯데카드 여행이용권을 지급해준다.
또한 롯데카드 라이프 여행 페이지에서 200만원·400만원·600만원 이상 해외 패키지 예약 후 결제 시 할인해 주는 이벤트도 펼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이번 오픈 기념 이벤트에 이어 오는 9월에도 추가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롯데카드 라이프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카드 라이프는 결제, 혜택, 금융, 문화 등 고객의 신용카드 생활 전반에 걸쳐 빅데이터 분석과 AI, 핀테크 등 신기술을 집약해 구축한 생활 플랫폼이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