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은 KT그룹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니 4.5 버전' 영상을 공개한다고 10일 밝혔다.
올해 상반기 지니는 '유사곡 추천 서비스', '지니어스 사운드 검색' 고도화 등 4.5버전으로 대대적인 개편을 했다.
지니 4.5 버전 영상은 MF 대학생들이 지니를 직접 3개월 이상 사용해보고, 지니가 새롭게 업데이트한 기능 중 자신들의 시각에서 가장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지니의 기능을 직접 선정한 후, 시나리오 작성부터 연기, 촬영, 편집까지 진행한 영상이다.
영상은 총 4편으로 '그때, 당신이 즐겨듣던', '지니배속기능', '지니는 항상 내 곁에 있다', '지니어스한 사람만이 그녀를 가질 수 있다' 순으로 KT 그룹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에 공개될 예정이다.
지난 9일 첫 공개된 영상은 과거에 여자친구에게 불러주기로 약속한 노래가 기억나지 않아 고통스러워 하던 주인공이 지니 앱의 '그때, 당신이 즐겨듣던' 기능을 이용해 1년 전 들었던 노래를 알아내는 스토리를 코믹하게 표현했다. 이 외의 영상은 이날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지니뮤직 관계자는 "지니는 상반기부터 지니 고유의 세밀한 추천 알고리즘으로 고객들이 음악 추천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며, "MF 대학생들이 제시한 지니에 대한 의견을 바탕으로 20대 고객들이 더욱 만족할 수 있는 새로운 음악서비스를 제시해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