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그룹은 통합멤버십 프로그램인 하나멤버스의 새로운 업그레이드 버전인 '하나멤버스 리뉴얼'을 오픈한다고 26일 밝혔다.
하나멤버스 리뉴얼은 하나머니, 쿠폰, 이벤트 등 하나멤버스 모든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맞춤 화면으로 개편하고, UI/UX도 화이트톤의 심플함을 지향했다.
고객은 마이페이지를 통해서 필요한 메뉴로 이동이 가능하며, 손님에게 제공되는 맞춤형 정보들을 향후 더욱 추가함으로써 마이페이지를 통해 즐거운 디지털 머니생활을 가능하게 할 예정이다.
하나멤버스의 대표 서비스인 결제와 송금도 빠르고 쉬워졌다. 휴대폰 화면을 똑똑 두드리기만 하면 바코드 결제가 열려 하나머니로 결제가 가능해졌으며, 송금은 전화번호, 계좌번호, QR코드로 편의성을 높이고 기존 송금내역과 연동돼 보다 빠른 송금을 할 수 있다.
아울러 하나멤버스 소확행 서비스인 꽝 없는 룰렛은 현실감을 높였다. 실제로 휴대폰을 돌리면 자동으로 룰렛이 돌아가며 룰렛2가 신설되어 하루 두 번의 룰렛 이용이 가능해졌다.
출석체크와 다이아몬드 레이스도 새롭게 개편돼 머니즐기기 메뉴가 보다 다이나믹 해졌으며, 하나멤버스만의 대표적인 VR서비스인 하나머니Go를 통해 제휴사 서비스가 가능한 곳곳에서 하나머니Go 경품을 확대할 예정이다.
한준성 하나금융지주 부사장은 "앞으로도 하나멤버스가 손님에게 더 많은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나금융그룹은 하나멤버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천머니의 행복', '똑똑한 결제', '오늘의 퀴즈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