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NBT, 적립형 만보기 서비스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iOS버전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07.24 17:30

NBT는 적립형 만보기 서비스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의 iOS버전을 정식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은 사용자가 걷기만 해도 캐시를 적립받을 수 있는 앱으로, 건강과 리워드 혜택을 동시에 얻을 수 있는 서비스다.

이번에 선보인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iOS 버전은 앞서 출시된 안드로이드 버전을 통해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사용자 환경 및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특히, 신규 사용자는 물론 안드로이드에서 iOS로 기기를 변경한 사용자도 기존 캐시슬라이드 및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아이디를 연동해 사용할 수 있다.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은 50보당 1캐시를 적립해주는 방식으로 하루 1만보씩 걸으면 월 6000캐시의 혜택이 주어진다. 이 밖에도 사용자의 걷기 습관을 동기부여 할 수 있도록 '산책 메이트'가 응원 메시지와 추가 적립금을 지급하며, 칼로리 소요량과 이동거리 정보도 함께 제공한다.

적립캐시는 앱 내 스토어에서 문화상품권, 지니뮤직 음악 감상권 등 모바일 쿠폰으로 교환할 수 있다.

김영신 NBT 마케팅 차장은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을 통해 일상을 걷는 낙을 경험할 수 있도록 iOS 버전 개발을 진행했다"며, "건강한 걷기 습관을 만들고 일상의 혜택도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