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스마트스터디, '핑크퐁 TV 스쿨' 유아동 교육 사업 본격 진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07.24 10:58

스마트스터디가 오는 26일 '핑크퐁 TV 스쿨'을 새롭게 론칭해 유아동 교육 사업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고 밝혔다.

핑크퐁 TV 스쿨은 인기 캐릭터 핑크퐁과 함께 영유아 시기 성장발달에 필수적인 주제들을 놀면서 배울 수 있도록 구성된 월간 회원제 교육 프로그램으로, KT 올레 tv에서 단독으로 출시된다.

채널 733번에서 간편하게 구독 신청할 수 있으며, 가입 시 핑크퐁 영상 1000여 편을 시청할 수 있고 23종의 교구와 놀잇감이 2개월마다 집으로 배송된다.

핑크퐁 TV 스쿨의 커리큘럼은 12개월 이상의 아이들을 대상으로 성장에 필요한 6대 발달 영역 위주의 내용으로 구성됐다. 핑크퐁의 신나는 노래가 체계적인 교육 과정으로 개발되어 초보 부모도 쉽고 재미있게 육아를 할 수 있고, 생활 습관과 관련된 12가지 목표 및 아이들의 신체발달과 인지발달을 도모할 수 있는 주제들은 아이를 건강하고 바르게 자라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된다.

아울러 새롭게 선보이는 핑크퐁 뮤직 스토리 영상은 총 168편으로, 한글과 영어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돼 모국어와 영어를 동시에 학습할 수 있는 이중 언어 시스템을 갖추었다. 교재 및 놀잇감으로는 생활 습관과 의사소통, 정서 표현 등의 주제로 구성된 성장 발달 그림책 12권, 핑크퐁 스티커북과 듀얼 동요 패드를 비롯한 인지 놀잇감 12종, 핑크퐁 애착 인형이 제공된다.

한편, 핑크퐁 TV 스쿨의 1개월 구독료는 23,650원이며, KT 올레 tv 채널 733번에서 리모콘으로 편리하게 구독 신청이 가능하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