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SSG페이, 앱 마켓 '원스토어'와 업무 협약 체결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07.17 13:35

신세계그룹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가 국산 앱 마켓인 원스토어와 상호 제휴 및 동반 성장을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지난 16일 서울 신세계아이앤씨 본사에서 진행됐으며, 신세계아이앤씨 김장욱 대표, 원스토어 주식회사 이재환 대표 등 양사 임원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SSG페이는 원스토어의 외부 결제 수단으로 도입되어 원스토어의 다양한 앱과 게임, e-book 등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결제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SSG페이 앱 내 생활밀착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생활쓱 영역에서 핀번호만으로 결제가 가능한 원스토어의 '디지털 기프트 카드'를 판매할 예정이다.

양사는 해당 제휴뿐만 아니라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실시하는 등 공동 마케팅을 강화해 나가기로 했다.

원스토어는 국내 이동통신 3사인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와 네이버가 각 회사의 개별 앱 마켓을 하나로 통합한 것으로 안드로이드 기반 앱 다운로드와 게임, 영화, 웹툰, 음악, 쇼핑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문준석 신세계아이앤씨 플랫폼사업부장은 "앞으로도 SSG페이는 다양한 분야에서의 전략적 제휴로 보다 편리한 결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