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코리아는 사운드를 RGB 조명과 동기화하는 라이트싱크 기술을 탑재한 게임 전용 스피커 'G560 PC 게이밍 스피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G560은 로지텍 프리미엄 오디오 제작 기술의 집약체로 정격 출력 120W, 최대 출력 240W를 지원한다. 또한 DTS:X Ultra 1.0 기술을 적용한 3D 오디오 기능을 탑재해 음악은 물론 PC 게임 시 풍부하고 입체적인 사운드를 자랑한다.
특히 라이트싱크 기술이 적용된 G560은 화려한 RGB 조명과 폭발적인 사운드를 실시간으로 동기화하여 스크린 속 게임 플레이에 맞게 반응한다. 이를 통해 게임 속 폭발, 적의 접근, 데미지 발생 등의 다양한 상황에 맞는 조명 효과가 연출된다.
아울러 사용자는 로지텍 게이밍 소프트웨어의 스크린 샘플러 설정을 통해 4개의 조명 구역을 선택하고 1680만여 개의 색상으로 취향에 맞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로지텍의 라이트싱크 기술은 영상이나 음악 콘텐츠에도 반응해 게임이 아니라도 몰입감 넘치는 조명과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이 외에도 G560은 USB, 3.5mm 단자, 블루투스 등 다양한 연결 옵션을 제공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로지텍의 이지-스위치 기술이 탑재된 덕분에 PC, 스마트폰, 태블릿 등 최대 4개 기기를 자유롭게 호환하여 사용할 수 있다.
로지텍 코리아 게이밍 카테고리 매니저 이진회 차장은 "라이트싱크 기술을 탑재한 G560 PC 게이밍 스피커는 오디오와 RGB 조명을 동기화하여 스크린의 게임플레이에 따라 반응해 게이머의 몰입감을 극대화하는 완벽한 솔루션"이라며 "게이머들이 G560을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키보드와 함께 사용함으로써 최적의 게임 환경을 경험해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