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는 모바일 MMORPG '천녀유혼 for kakao(이하 천녀유혼)'가 전투 재미를 강화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천녀유혼에 추가되는 신규 콘텐츠는 '진영무술대회', '반고시련' 등으로 파티플레이의 재미와 치열한 경쟁을 느껴볼 수 있는 전투 콘텐츠가 특징이다.
새롭게 추가된 진영무술대회는 토너먼트 방식으로 승부를 겨루는 전투 콘텐츠로 비무장 주간 평균순위 1위부터 16위까지의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으며, 이용자는 이를 통해 다양한 속성이 증가하는 제일 제자 칭호, 수석 보물상자 등의 보상을 받아볼 수 있다. 특히 우승자에게는 추가 경험치 보너스를 제공하거나 우승자 조각상이 전시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와 함께 선보인 반고시련은 이용자의 캐릭터가 69레벨 이상이라면 누구나 3인 팀을 이뤄 즐길 수 있는 전투 콘텐츠이다. 이용자는 자신의 실력에 맞춰 난이도를 선택한 후 총 10개로 나뉜 관문을 통과해 나가게 된다. 여기에서 이용자는 통과한 관문 수에 따라 반고점수를 획득할 수 있으며, 반고점수는 청양은표, 도화선, 보석 등의 아이템과 교환 가능하다.
이 외에도 신규 탈 것인 백조깃털, 신규 코스튬인 강남 모자와 의상 등을 추가했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천녀유혼에서는 함께하는 전투 재미를 강화하면서도 보다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라며, "신규 콘텐츠를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천녀유혼는 소설 '요재지이'의 대서사시를 배경으로 한 모바일 MMORPG로, 최고의 문파가 되기 위한 대규모 PVP 전투와 결혼, 사제 시스템, 인연 시스템, 낚시 등의 다양한 소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