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U+알뜰모바일, 사용 편의성 강화한 '고객센터 앱 업그레이드'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07.12 17:28

U+알뜰모바일은 고객센터 앱을 업그레이드하여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고 12일 밝혔다.

U+알뜰모바일은 메뉴 별 사용빈도, 유형 별 고객 문의 등 다양한 고객 데이터를 분석해 고객 관점에서 앱 업그레이드를 진행했다.

우선 생년월일만으로도 로그인이 가능한 '간편 로그인' 기능을 적용했다. 또한 고객들의 사용빈도가 높은 '실시간 요금 및 사용량 안내', '요금 바로 납부' 기능을 전면 배치하고 그래프 등으로 시각화하여 한 눈에 이해가 가능하다.

또한 통화내역 열람 신청 기능도 추가됐다. '선불요금 충전 및 자주하는 질문', '제휴 혜택' 등의 정보는 로그인 하지 않고도 이용이 가능해져 비회원도 쉽게 고객센터 앱을 경험해볼 수 있다. 클릭 한 번으로 홈페이지로 이동해 추천 요금제, 휴대폰 정보 등 더 많은 유용한 정보도 손쉽게 얻을 수 있다.

안드로이드 환경에서 먼저 선보였던 '위젯 기능'은 고객의 소리를 반영하여 원하는 색상, 사이즈를 직접 설정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고, 아이폰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기능이 추가됐다.

U+알뜰모바일 MVNO사업 김영수 담당은 "이번 고객센터 앱 업그레이드는 고객 관점에서 사용 편의성이 획기적으로 향상돼 고객 만족도가 한층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이라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