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팡스카이, 모바일 MMORPG '오빠2'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07.12 18:09

팡스카이는 모바일 MMORPG '오빠2'에서 변신시스템 리뉴얼을 포함한 2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우선 변신시스템이 새로워져 유저들이 보유한 쓸모 없는 변신 재료를 삭제하면 변신 관련 아이템 모두 회수되는 대신 신규 아이템이 우편을 통해 보상으로 지급된다. 이 외에도 변신 던전, 변신 비경보스, 변신도감 시스템 등 변신 콘텐츠가 대폭 추가됐다.

변신 게이지는 기존 1칸에서 최대 5칸까지 누적이 가능하며, 보유한 변신 종류에 따라 자유롭게 변신할 수 있다. 오빠2는 변신 각성 시스템을 통해 게이지 속도 증가, 지속시간 증가, 게이지 누적횟수 증가, 스킬 피해 증가 등 여러 핵심 기술을 상향시킬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오빠2만의 신규 콘텐츠도 만들어냈다. 이 신규 콘텐츠는 취혼 시스템으로 타워디펜스형 콘텐츠다. 취혼 시스템은 자신의 캐릭터를 직접 조종하여 여러 종류의 타워를 짓고, 몰려오는 보스와 몬스터를 처치하는 던전이다. 취혼 던전에서 습득한 혼백 재료를 통해 캐릭터를 더욱 강하게 성장시킬 수 있어 이번 업데이트 핵심 콘텐츠 중의 하나로 꼽힌다.

아울러 현재 최고 등급인 신화 장비의 상위 단계인 '태고'가 추가됐고, 캐릭터 코스튬에 맞게 주변 배경을 바꿀 수 있는 '캐릭터 배경 외형 시스템'이 업데이트됐다. 또한 유저들을 케어하기 위한 특수 룬, 문파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했다.

한편, 팡스카이는 오빠2의 대형 업데이트를 기념해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공식카페 즐겨찾기 이벤트, 취혼 인증, 변신 강화 인증 등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