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아이는 실제 사이버 공격에 사용된 기술 및 툴 분석을 기반으로 한 '이메일 보안 솔루션'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메일 보안 솔루션은 딥러닝, 인공지능, 애널리틱스 기술 등 최신 기술을 기존 솔루션과 통합했으며, 고객들은 이를 활용해 최첨단 기능으로 사이버 위협에 대응할 수 있다.
이 제품은 타인을 사칭하는 사이버 공격을 탐지하고 예방하며, 기존 보안 시스템을 우회하는 고도의 사이버 위협을 차단한다. 머신러닝과 애널리틱스 엔진을 사용해 실시간으로 크레덴셜 피싱 및 악성코드를 담은 웹사이트를 탐지한다.
아울러 악성코드가 없는 사이버 위협 등 비정상적 행동패턴을 탐지하고, 해킹된 이메일 계정상의 의심스러운 트래픽을 확인할 수 있으며, 그룹 이메일 계정에 대한 위협을 집계하고, 보안운영센터의 분석 생산성을 향상시킨다.
또한 초기 분석에서 누락된 사이버 공격 확산 방지와 가짜 경보에 대한 대응 속도를 가속화한다.
켄 배그널 파이어아이 이메일 보안제품 관리 부서 부사장은 "파이어아이는 가장 고도화된 사이버 공격자들이 기존 솔루션들을 어떻게 우회하는지 파악하고 있으며, 이런 정보를 토대로 이메일 보안 솔루션을 개발해 고객들이 공격자들의 발전 속도에 뒤쳐지지 않고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전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