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는 보유 차량 1만대 돌파를 기념해 고객 감사의 뜻으로 '쏘카 여행패스'를 1만개 한정으로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쏘카 여행패스는 24시간 이상 대여 시 쏘카 모든 차종을 50% 할인된 가격에 대여할 수 있는 무제한 할인권으로, 1만개 한정 9900원에 판매한다. 무제한 50% 할인 혜택은 한번만 구매하면 9월 20일까지 횟수 제한 없이 이용 가능하며 주중, 주말, 성수기에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여기에 지정 탁송 서비스인 '쏘카부름'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쏘카 여행패스는 쏘카 앱 내 '쏘카마켓'에서 판매 중이며, 오는 27일부터는 위메프를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아울러 쏘카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쏘카마켓에서 캐리비안베이, 옐로우리버비치 등 워터파크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이 외에도 삼성카드로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 금액 5만원 이상 결제 시 추첨을 통해 20인에게 캐리비안베이 2인 입장권 및 쏘카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삼성카드 결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쏘카 관계자는 "쏘카의 이용자들이 전국에 있는 1만대의 쏘카를 타고 부담없이 떠나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쏘카는 고객들이 스마트하고 합리적으로 이동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