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스카이가 홍콩 만화 '풍운'의 IP를 활용한 모바일게임 '풍운모바일'의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사전등록은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풍운모바일 브랜드 페이지에서 개인정보 제공 항목에 동의한 후,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팡스카이는 풍운모바일의 티저 영상도 공개했다. 이 영상은 원작 인물을 기반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를 그대로 재현해 게임 특유의 분위기를 그대로 전해주고 있다.
아울러 사전등록에 참가한 유저에게는 귀속황금 1000개와 2배 경험 부적 10개, 진급단 패키지 20개, 강화석 100개 등 10만원 상당의 푸짐한 보상이 주어진다. 사전등록 이벤트는 자체 브랜드 페이지뿐만 아니라 모비 등 각종 사전등록 앱을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다.
풍운모바일은 무협 MMORPG로 섭풍, 보경운, 소소 등 원작 인물 설정을 그대로 가져왔고, 코스튬과 탈것 등의 다양한 성장 시스템을 도입했다. 다양한 협동과 경쟁 콘텐츠는 물론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해수욕장 시스템 등으로 게임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마그마와 같은 모양을 하고 캐릭터의 전투력을 강화시키는 신의손 시스템과 같은 오리지널 요소도 존재한다.
한편, 팡스카이는 사전등록 과정을 거쳐 올 여름 풍운모바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풍운모바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풍운 사전등록 페이지와 공식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