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소니코리아, 2018년형 XB 시리즈 블루투스 스피커 체험단 모집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06.21 11:21

소니코리아는 2018년형 XB 시리즈 블루투스 스피커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인원은 58mm 듀얼 스피커인 SRS-XB41, 조명으로 시각과 청각을 만족시키는 SRS-XB31,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는 SRS-XB21 등 각 제품별 8명씩 총 24명이다.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XB 사운드를 즐기고 싶은 개인 블로그 및 유튜브 운영하고 있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24명의 체험단은 파티, 캠핑, 바다여행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중 개인의 취향에 알맞은 활동 하나를 선정해 이를 XB 블루투스 스피커와 즐기는 필수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또 2018년형 XB 시리즈 블루투스 스피커의 특징인 제품에 먼지와 물이 닿아도 걱정 없는 IP67 등급의 뛰어난 방진 및 방수기능 또는 제품을 손바닥으로 두드리면 음악에 다양한 음향효과가 더해지는 파티 부스터 기능과 새로운 라인 조명을 영상으로 소개하는 미션이 주어진다.

체험단 모집은 내달 1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진행되며, 소니스토어 홈페이지와 소니코리아 공식 블로그 및 포스트를 통해 간편하게 지원 가능하다. 최종 선발 결과는 내달 5일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 및 개별 안내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체험단 활동은 내달 12일 진행되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8월 14일까지 5주 동안 진행된다.

체험단 전원에게는 소정의 활동비와 감성 캠핑 브랜드 첨스의 캠핑용품인 부비 멀티 하드케이스, 부비 배드민턴 라켓 세트, 빅라운드 캠퍼 머그컵 등이 증정된다. 또 체험단 종료 이후 각 부문별 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2018년형 XB 시리즈 블루투스 스피커 SRS-XB41(3명), 스포츠 방수 무선 이어폰 WI-SP500(6명) 등을 제공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2018년형 XB 블루투스 스피커는 강력한 사운드에 IP67 등급의 탁월한 방진 및 방수 기능이 더해져 실용성을 극대화해 여름 휴가의 즐거움을 한 단계 높여줄 수 있는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