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CJ헬로, 고음질 인기음악 수록된 '청춘뮤직폰'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06.20 15:54

CJ헬로 헬로모바일은 고음질 인기음악 1100곡이 수록된 '청춘뮤직폰'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청춘뮤직폰은 음원이 단말기에 내장돼 있어 데이터 차감이나 음원사용료 없이 최대 36개월간 무제한 사용 가능하다. 나훈아, 심수봉, 장윤정 등 신구세대 트로트뿐만 아니라 조용필, 이문세 등 7~80년대의 인기가수 히트곡까지 다양하게 수록했다. 인터넷 연결 없이 클릭 몇 번으로 원하는 음악을 들을 수 있어 요금 걱정이 없고, 편리하다. 더 듣고 싶은 음악이 있다면 추가 결제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단말기는 삼성전자의 갤럭시J3로 16GB의 내장메모리를 사용해 1100곡의 음원을 담고 있어도 저장공간이 충분하며, 더 필요할 경우 외장메모리를 이용해 확장할 수 있다. 단말기 출고가는 29만7000원이지만 단말지원금을 통해 사실상 할부원금은 0원이며, 요금제는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다.

음성통화 중심의 사용자는 'The 착한 데이터 300MB' 요금제를 추천하고, 데이터 사용량이 많은 고객은 '슬림 6GB' 요금제를 추천한다. 이 경우 월 사용요금은 각각 3만1790원과 4만1250원이다.

이영국 CJ헬로 모바일사업본부 상무는 "청춘뮤직폰은 단말과 콘텐츠의 세대맞춤형 콜라보레이션으로 시니어 세대의 라이프스타일과 니즈에 대한 세밀한 관찰을 통해 만들어졌다"며 "음악의 힘으로 부모님께 행복을 전해드릴 수 있는 최고의 효도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