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LG전자, 스마트월드 앱 '방탄소년단 테마' 론칭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06.18 14:45

LG전자는 콘텐츠 스토어 'LG 스마트월드' 앱에서 방탄소년단 테마를 론칭했다고 18일 밝혔다.

최신 전략 스마트폰 LG G7 씽큐뿐만 아니라 지난해와 올해 LG전자가 출시한 모든 스마트폰 고객들은 이 테마를 내려받아 적용할 수 있다. 이는 LG G7 씽큐를 구매할 때 선택할 수 있는 'BTS 패키지'가 인기를 끌면서 전 세계 모든 LG 스마트폰 고객들에게도 혜택을 제공한다는 취지다.

BTS 패키지는 10대부터 40대까지 고르게 인기를 얻으며 방탄소년단의 폭넓은 인기를 반영하고 있다. 이 테마는 사용자가 방탄소년단의 멤버를 고르면 각각의 테마 색상과 사진으로 폰을 꾸밀 수 있게 해준다. 배경색은 블랙으로 정제된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조했다.

또한 바탕화면, 설정화면, 통화화면에서는 각각 멤버의 사진을 배경으로 띄워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매력을 즐기는 게 가능하다.

BTS 팩에 포함된 스마트 케이스를 제품에 장착하면 자동으로 LG G7 씽큐에서 방탄소년단을 테마로 정할 수 있다. 방탄소년단의 개성 있는 사진들과 독특한 아이콘, 그래픽, 색상 등이 포함돼 있어 다양하게 폰을 꾸밀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LG전자는 6월 말까지 LG G7 씽큐 구매 고객에게 BTS 팩, 넥슨 카이저 팩, 프리미엄 팩, 라인 프렌즈 팩 등 네 가지 특별한 액세서리 패키지 중 한 가지를 선택해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 중이며, 향후 LG 스마트폰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나갈 계획이다.

김홍주 LG전자 사업시너지개발담당(상무)은 "다양한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마케팅 활동으로 LG 스마트폰의 역동적인 모습을 알려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