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무선 충전 시스템 '파워플레이'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06.11 13:36

로지텍 코리아는 게이밍 마우스용 무선 충천 시스템인 '파워플레이'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로지텍 파워플레이는 마우스 패드 위에 무선 마우스를 올려만 놓아도 충전을 가능하게 하는 제품이다. 전자기장 공진 원리를 혁신적으로 적용해 가로 320mm, 세로 275mm의 패드 표면에 에너지장을 형성하고, 이를 통해 고성능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의 뛰어난 컨트롤과 데이터 전송을 방해하지 않으면서 무선 게이밍 마우스에 안정적인 전력을 공급해준다.

이에 따라 사용자는 파워플레이를 사용함으로써 무선 게이밍 마우스를 특정 영역에 거치하거나 선을 연결하지 않고 마우스 패드 위에만 올려놓아도 충전이 가능해졌다. 또한 배터리를 교체하거나 주기적으로 충전해야 되는 번거로움을 줄이고 편안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도와준다.

무선 게이밍 기어 시장에 획기적인 변화를 가져올 파워플레이는 에너지장을 충전 전류로 변환하는 파워코어 모듈이 장착 가능한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G903, G703 등과 호환된다.

파워플레이는 충전 패드 위에 마우스 패드를 올리는 형태로 사용 가능하며, 총 2가지 재질의 마우스 패드가 모두 제공돼 취향에 맞게 사용하면 된다.

로지텍 코리아 게이밍 카테고리 매니저 이진회 차장은 "파워플레이를 통해 게이머들은 배터리 교체 걱정 없이 게임을 즐기는 혁신적인 경험을 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