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지는 지상파3사, 종합편성채널 및 케이블 채널의 인기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 다시보기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에 따라 방영 중인 인기 프로그램의 경우 방송 후 1시간 이내에 카카오페이지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영화 서비스 론칭 시 선보였던 P&P 방식을 일부 인기 드라마, 예능 다시보기 서비스에 한해 적용해 구간 단위로 이용 가능하다. 또 6월 중 PC뷰 기능을 론칭, 카카오페이지 앱을 통해 구매한 작품의 경우 웹에서도 감상이 가능하게 해 이용자 편의를 높일 예정이다.
카카오페이지는 현재 방영 중인 작품 뿐만 아니라 '밥 잘사주는 예쁜 누나', '나의 아저씨', '효리네 민박 2' 등 인기 종영 드라마와 예능 1만여 편을 시작으로 프로그램 종류와 편수를 지속해서 늘려나갈 계획이다.
아울러 내달 6일 첫 방영 예정인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도 카카오페이지에서 감상할 수 있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600만명 이상이 본 카카오페이지의 인기 IP로 이용자는 해당 IP를 웹소설과 웹툰, 영상까지 원하는 형태로 즐길 수 있게 됐다.
한편, 카카오페이지는 신규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이날부터 매주 인기작 투표를 진행하고 참여자들에게 해당 인기작 한정 전용 포인트를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