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마트카드는 강아지 캐릭터 '시로앤마로'를 디자인으로 한 '시로앤마로 티머니'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시로앤마로는 유기견 '인절미'를 모티브로 만들어진 캐릭터로, 베이지색 '시로'와 검은색 '마로'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에 언어유희를 살린 재치 있는 문구로 인기를 얻고 있다.
한국스마트카드는 시로앤마로 티머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시로앤마로 티머니를 구매하면 비타500을 증정한다. 또한 구매한 시로앤마로 티머니로 미니스톱에서 1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5만원 상당 시로앤마로 굿즈 세트를 선물할 예정이다.
굿즈 세트에 응모를 원하는 고객은 티머니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시로앤마로 티머니 카드번호를 등록하면 된다.
시로앤마로 티머니 4종은 전국 미니스톱, 티머니 온라인샵, 시로앤마로 팝업스토어에서 판매되며, 기존 티머니와 마찬가지로 대중교통은 물론 전국 10만여 티머니 제휴업체에서 사용 가능하다.
강현택 한국스마트카드 Payment&Platform 사업부문장은 "개성 넘치는 시로앤마로 티머니가 고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수 있는 상품이 되길 기대한다"며 "함께 준비한 출시 이벤트가 고객들에게 또 하나의 즐거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