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은 매립형 안드로이드 올인원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 A1'의 장착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파인드라인브 A1을 합리적인 가격에 무료 장착해 주는 이벤트로, 파인드라이브 A1의 장착 가능 차종 확대를 기념해 마련됐다.
파인드라이브 A1 장착 지원 이벤트는 차종 확대가 된 YF소나타, K5, 올 뉴 쏘렌토, 더 뉴 쏘렌토, 올 뉴 카니발 총 5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신청자 중 50명을 선정해 파인드라이브 A1, 후방 카메라, 차량용 소화기로 구성된 파인드라이브 A1 패키지를 정가 대비 30% 할인된 특별가인 59만원에 제공한다. 선정된 인원에 한해 내비게이션 장착비는 파인드라이브에서 전액 지원하며, 후기 작성 시 1만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권을 추가 증정한다.
파인드라이브 A1은 안드로이드 OS를 기반으로 구동되며 안드로이드 올인원 내비게이션 중 유일하게 기본 지도가 탑재돼 인터넷 연결 없이도 지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차종별 디자인 설계가 가능해 순정 제품에 버금가는 완성도를 구현하며, 핸들 리모컨을 비롯해 에어컨과 히터, 후방카메라까지 완벽하게 연동된다.
이외에도 고출력 카오디오를 내장한 올인원 시스템으로 섬세하고 파워풀한 오디오 엠프가 자동차 스피커를 직접 구동하며, MP3와 FLAC, APE 고음질 음원은 물론 고해상도 MKV 영화도 바로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FM/AM 라디오 수신까지 가능하다.
한편,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파인드라이브 공식 체험단 커뮤니티에서 신청 가능하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