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LG유플러스, 어린이날 맞이 'U+tv 아이들나라' 서비스 체험 행사 개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05.03 18:07

LG유플러스는 어린이날을 맞아 김포 현대 프리미엄아울렛과 부산 홈플러스 센텀시티점에서 'U+tv 아이들나라' 서비스 체험 행사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행사장 방문 고객은 캐리앤스쿨 선생님이 진행하는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 뮤지컬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또 행사 기간 동안 서비스를 체험한 고객들이 퀴즈를 풀고 경품을 받을 수 있는 'U+tv 아이들나라 퀴즈쇼'가 운영된다.

아울러 U+tv 아이들나라의 AR을 활용한 자연관찰학습 콘텐츠인 '생생자연학습' 체험을 통해 좋아하는 동물이나 공룡을 실감나게 만나볼 수 있고 함께 찍은 기념사진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특히 부산 홈플러스 센텀시티점 행사장에 방문하는 고객은 U+tv 아이들나라 콘텐츠는 물론 'U+우리집AI'를 통해 YBM영어동화, 번역 등 아이들을 위한 외국어 교육 기능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행사 첫날인 5일에는 유튜버 유라와 함께 동요와 율동을 따라 배워보는 프로그램인 '댄스타임'과 가족과 함께 어린이날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타임이 운영되며, 6일에는 유아 뮤지컬 '엄마까투리'가 열린다.

LG유플러스는 U+tv 아이들나라 서비스 체험후기를 공유한 고객 총 100명을 이번 행사에 초청해 어린이 장난감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정혜윤 LG유플러스 홈·미디어마케팅담당은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만족할 수 있는 체험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즐겁고 교육적인 이벤트를 지속 운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