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스마트게이트, 모바일 턴제 RPG '카오스마스터즈' 글로벌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04.26 15:11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모바일 턴제 RPG '카오스마스터즈'를 글로벌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카오스마스터즈는 PC 온라인 AOS 게임 '카오스 온라인'의 IP를 모바일로 옮겨 턴제 RPG로 재탄생시킨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아울러 레오닉, 루시퍼 등 기존 카오스 온라인의 인기 캐릭터를 수집해 직접 육성하는 재미와 신성연합과 불사군단 간의 대결을 그린 탄탄한 스토리로 국내 유저들로부터 호응을 이끌어냈다.

또한 턴제 RPG 특유의 전략적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결투장, 공성전, 난투장 등 PVP를 비롯해 길드 점령전, 성벽방어 등 PVE 등 기존 카오스 온라인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카오스마스터즈만의 매력적인 콘텐츠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번 글로벌 출시는 150여개 국가를 대상으로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3개 언어로 서비스된다. 언어는 게임 내에서 자유롭게 변경이 가능하며 유저 편의를 위해 스토브는 물론 구글, 페이스북 계정으로도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모바일사업팀 장현우 팀장은 "유저들의 피드백을 통해 게임성과 콘텐츠를 발전시켜 글로벌 시장에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글로벌 유저와 함께 호흡하며 카오스마스터즈를 국내 대표 모바일 턴제 RPG로 성장시키겠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