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로지텍, '2018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13관왕 달성...6년 연속 수상 영예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04.18 10:43

로지텍 코리아는 '2018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13개의 제품이 디자인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손꼽히는 레드닷 어워드는 매년 전 세계 최고의 제품들을 평가해 각 카테고리 별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들을 선정하여 시상한다.

이번 레드닷 어워드에서 디자인 상을 수상한 로지텍 제품은 프리미엄 키보드 크래프트, 무선 마우스 MX 마스터 2S+Flow 기술, 무선 트랙볼 마우스 MX 에르고, 화상회의 솔루션 밋업, 프리젠터 스포트라이트, 게이밍 키보드 2종, 게이밍 헤드셋 G433, PC용 블루투스 스피커 MX 사운드, 블루투스 스피커 얼티밋이어 원더붐, 무선 충전 시스템 파워플레이, 블루투스 스피커 블라스트+메가블라스트, 아이패드 케이스 Rugged 콤보 등 총 13개다.

로지텍은 이번 수상으로 6년 연속 제품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는 영예를 안았다.

로지텍 CDO 알레스테어 커티스는 "레드닷 어워드에서 무려 13개 상을 수상하면서 제품 디자인의 우수성을 인정받게 된 것이 매우 큰 영광이다"라며 "앞으로도 이용자 중심의 의사 결정을 통해 항상 놀랍고 혁신적인 경험을 전할 수 있는 디자인 연구에 몰두하겠다"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