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이니시스는 글로벌 신용카드 데이터 보안 인증 'PCI DSS V3.2'와 금융보안원 정보보호관리체계인증(이하 ISMS)을 동시에 획득했다고 17일 밝혔다.
PCI DSS는 비자, 마스터,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JCB 등 글로벌 신용카드사에서 정보유출을 막기 위한 데이터 보안표준 인증으로 해외에서 비즈니스를 하는 기업이 갖춰야할 필수 인증이다.
ISMS 인증은 조직의 각종 보안 위협으로부터 정보자산을 보호하기 위해 정보보호 관리절차 및 물리적·기술적·관리적 보호대책을 체계적으로 수립하여 지속적으로 운영·관리하기 위한 종합적인 관리체계를 금융보안원에서 평가하여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이다.
KG이니시스는 브로드밴드시큐리티를 통해 가장 높은 레벨 1단계 인증을 획득, 유지하면서 2018년 PCI DSS V3.2와 국내 보안표준인 ISMS 인증을 모두 획득한 기업이 됐다.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PCI-DSS V3.2 인증과 ISMS 인증 획득은 KG이니시스의 결제 서비스가 글로벌 기준의 카드 데이터 보안수준과 국내 금융분야 인증기준의 관리체계를 공인된 기관으로부터 검증 받았다는 점을 의미한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누구나 신뢰할 수 있는 결제환경을 제공하여 핀테크 산업을 선도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