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게임은 모바일 전략 삼국지 게임 '신삼국지 모바일'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신삼국지 모바일은 묘사된 게임 속 다양한 건축물과 내정, 외교, 전투 시스템 등의 방대한 콘텐츠와 함께 위촉오 세 국가의 치열한 대규모 국가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정교하게 표현된 무장들의 외형은 이용자들의 수집욕을 자극하며, 이를 만족시킬 수 있는 무장수집과 무장육성 콘텐츠도 마련돼 있다.
이용자는 던전 플레이, 탐방 등의 다양한 방법을 통해 다양한 속성을 지닌 무장을 획득하고 이들을 조합해 더욱 강력한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신삼국지 모바일은 정식 출시 전까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 갤럭시 앱스토어, 자체 페이지 등을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 신청자에게는 원보 100개, 채문희 1개, 행군령 1개, 초급 자원상자 3개, 초급 가속령 5개의 푸짐한 선물을 지급할 예정이다.
특히 사전예약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직접 제작한 황금 코인과 PS4, 블루투스 이어폰, 구글 기프트 카드 등 더욱 풍성한 선물을 받아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돼 있다.
비비게임 관계자는 "이번 사전예약으로 더욱 본격적인 준비를 시작한 만큼 높은 완성도의 게임으로 찾아뵐 테니 앞으로 더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