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는 모바일 MMORPG '반지: Age Of Ring(이하 반지)'가 1주년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유저들은 오는 17일 예정인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클래스 '드라코'를 만나볼 수 있다. 드라코는 주무기인 창을 사용해 중·근거리 공격에 뛰어나며 기존의 캐릭터들과 다르게 드래곤의 외형으로 변신이 가능하다. 또한 신규맵인 황혼골짜기, 레벨 확장과 함께 풍성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반지는 이번 1주년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보상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보스 아이템 드랍율을 증가시키는 보스 이벤트와 프로모션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 시 특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접속 보상 이벤트, 글자 카드를 조합해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글자 찾기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아울러 2주 동안 게임 접속 기록이 없는 유저를 위한 돌아온 유저 이벤트와 신규 유저를 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신규 유저가 특정 레벨에 도달할 때마다 추가적인 레벨업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엔피게임즈 코어게임사업실 방호선 실장은 "그동안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신 만큼 게임을 더 새롭고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푸짐한 보상과 혜택을 준비했으니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되는 사전예약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