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가 정보보안 토탈케어 솔루션 'ADT 정보보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ADT 정보보안은 기본적인 개인정보보호 서비스부터 랜섬웨어∙디도스와 같은 고차원의 네트워크 공격 차단 서비스에 이르는 통합 정보보안 솔루션을 제공한다.
사업장의 PC 환경에 따라 PC 보안, 안티 랜섬웨어, 바이러스 백신, 네트워크 보안 등 다양한 옵션 선택이 가능하며, 초기 시스템 구축비용이 필요 없어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 이용료는 기존에 가입한 보안서비스와 통합해 관리·청구할 수 있다.
아울러 ADT 정보보안은 PC 1대 기준으로 PC보안 월 4000원, 안티 랜섬웨어 월 4000원, 바이러스 백신 월 2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네트워크 보안의 경우 PC 50대 미만 사업장은 월 13만원, 50대 이상은 22만원에 이용 가능하다.
회사 관계자는 "ADT캡스는 고객의 생명과 재산을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물리보안은 물론 정보보안까지 아우르는 통합보안 서비스를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ADT 정보보안은 ADT캡스 고객이 아니어도 가입이 가능하며, 기존 ADT캡스 고객에게는 정보보안 솔루션 사용 방법에 대한 교육과 내부 정보보호를 위한 컨설팅 혜택, 사업장 환경에 맞는 솔루션 제안을 받을 수 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