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올레 tv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 페스티벌 '올레 tv 텐 페스타(이하 페스타)'를 개최하고, 올레 tv 키즈랜드 '캐릭터 운동회' 초청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페스타는 올레 tv 주요 콘텐츠를 장르별로 구성해 진행하는 이벤트로, 각 페스타는 스마트스터디, 월트 디즈니 코리아, NBC 유니버셜 등 해당 장르를 대표하는 콘텐츠 사업자와 협업한다.
우선 페스타 첫 번째 이벤트로 내달 19일과 20일 양일간 서울랜드에서 캐릭터 운동회가 열린다. 올레 tv 고객 5000 가족을 초청해 '핑크퐁', '뽀로로', '캐리와 친구들', '터닝메카드' 등 인기 캐릭터와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부대 행사를 준비했다. 올레 tv 고객이라면 누구나 오는 10일부터 내달 5일까지 KT닷컴이벤트 페이지 또는 올레 tv 메뉴의 '오늘의 이벤트'에서 응모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한 해 동안 올레 tv 고객 10만명에게 소장용 영화를 무료 제공, 1만명에게 운동회·전시회·콘서트 등 다양한 문화 체험 행사에 초대하고, 1000명은 콘텐츠 사업자와 함께 스페셜 기프트를 추첨 제공하는 등 역대 최대 규모의 혜택을 준비했다.
유희관 KT 미디어사업본부 전무는 "KT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혁신적인 기술과 최고의 서비스를 선보여 올레 tv 위상을 공고히 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