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위드이노베이션, 전문가가 엄선한 고급 숙소 '여기어때 블랙' 선보여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04.03 13:52

위드이노베이션은 전문가의 엄격한 검증을 통해 선별한 숙소인 '여기어때 블랙'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여기어때 블랙은 국내 숙박시설 중 차별화된 콘셉트의 고품질 숙소를 큐레이션해 소개하는 디지털 매거진 서비스로, 통상적인 숙박시설이 아닌 유니크한 특색을 지닌 공간을 전문적으로 다룬다.

4월 중 출시되는 여기어때 블랙은 트렌드를 반영한 숙소를 엄선해 전문 큐레이터와 포토그래퍼가 직접 취재해 제작한 콘텐츠로 각 숙소의 브랜드 가치를 전할 예정이다.

여기어때는 블랙을 위해 6개월 전부터 숙박 큐레이터와 포토그래퍼, 디자이너 등으로 이뤄진 '블랙팀'을 운영해왔다. 다양한 숙소 트렌드를 반영한 큐레이션을 위해 해당 숙소에 머물며 취재하고, 이를 바탕으로 콘텐츠를 생성한다. 또한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블랙 숙소를 체계적으로 관리해나갈 계획이다.

현재 블랙은 호텔, 리조트 및 풀빌라, 펜션 등을 소개하고 이미 서울, 부산, 제주, 인천 지역 등 블랙 숙소 30여 곳이 선정된 상태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잠만 자거나 머무르기 위한 장소가 아닌 고유한 스토리를 지녀 유니크한 경험 형성이 가능한 고급숙소를 발굴, 철저히 검증해 소개할 것"이라며 "전문 큐레이터의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감성 매거진 형태의 숙박정보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