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이비카드, '모바일캐시비 3.0' 출시 기념 교통비 지원 이벤트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04.02 14:45

이비카드는 '모바일캐시비 3.0' 출시를 기념해 모바일캐시비 교통비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모바일캐시비 3.0은 간편충전, 간편로그인, 지문인증 등 고객중심 신규 서비스가 대폭 보강됐다. 추가된 서비스는 사전 신용·체크카드 등록을 통한 빠른 충전, 네이버 및 구글 아이디로 손쉬운 로그인, 보안강화를 위한 생체인증 등 고객 편의성과 보안성에 초점을 뒀다.

또한 플라스틱 캐시비카드 잔액 조회·이전, 포인트 전환·조회, 세븐일레븐 스탬프 등 기존 서비스도 한층 강화했으며, 한눈에 볼 수 있는 간결한 디자인으로 가독성을 높였다.

특히 모바일캐시비 후불형 서비스는 사용한만큼 후불 청구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충전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온라인 충전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는다. 해당 서비스는 롯데카드 및 하나카드로 이용할 수 있으며, 올해 안에 국내 주요 신용카드로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이비카드는 모바일캐시비 3.0 출시를 기념해 이날부터 오는 30일까지 모바일캐시비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만명에게 1일 교통비 2500원을 지급하며, 추가 이벤트로 캐시비 페이스북에서는 6월 30일까지 모바일캐시비 고객을 대상으로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친구를 태그하면 매월 10명을 추첨하여 교통비 5만원을 제공한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