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컴투스, 턴제 전략 RPG '체인 스트라이크' 유럽 41개국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03.21 09:31

컴투스는 신개념 턴제 전략 RPG '체인 스트라이크'가 영국, 프랑스 등 유럽 41개국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체인 스트라이크는 이번 유럽 지역 서비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서며, 오는 3월 말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및 북미 지역 등 전 세계에 정식 론칭한다는 계획이다.

체스의 이동과 공격을 모티브로 탄생한 체인스트라이크는 200여 종의 캐릭터들의 공격범위를 고려한 자리 배치와 협공시스템 등 전투의 시작부터 끝까지 폭넓은 전략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또한 공격, 방어, 체력, 지원 등의 고유 특성을 보유한 수호자 캐릭터들이 펼치는 전투는 게임 운용 전략의 재미를 극대화했으며, 초보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옵션모드 선택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한국과 일본의 유명 성우진이 참여해 풀보이스로 진행되는 스토리 모드, 도전욕을 자극하는 던전 공략, 전 세계 유저와 경쟁하며 최강자를 가리는 승급전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자랑한다.

컴투스 관계자는 "유럽지역의 선 출시를 통해 다수 유저 접속 환경에서의 서비스 안정성을 더욱 면밀히 점검하고, 글로벌 론칭 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체인 스트라이크는 현재 유럽 외 지역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들에게는 정식 서비스 후 이용 가능한 풍성한 혜택들을 제공하며,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를 통한 별도 사전 예약 참가 시 중복 추가 보상도 지급한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