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엘솔컴퍼니, 제휴마케팅 플랫폼 '레디토' 선보여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03.20 17:13

엘솔컴퍼니는 새로운 제휴마케팅 플랫폼 '레디토'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레디토는 기존 판매제광고 시스템의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형식을 채택하되 마케터 역할을 하는 어플리를 통해 단계별 '구매기여도' ​평가 제도를 도입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구매기여도는 구매한 고객의 여정을 역추적하는 방식으로 평가된다. 전환 발생을 일으키기까지의 이동경로를 분석하여 구매에 직접 영향을 준 마케터에게는 CPS방식의 커미션을 지급하고, 간접 영향을 준 마케터에게는 매출기여비를 지급하는 형식이다.

또한 플랫폼의 제약이 적기 때문에 마케터는 영향력 있는 채널뿐만 아니라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이용하여 마케팅 활동을 통해 ​수익을 낼 수 있다.

마케터들은 자신의 고유 홍보 코드를 발급받아 어플리로 활동할 수 있고, 일별리포트, 수익실적확인 등의 메뉴를 통해 성과와 커미션 확인이 가능하다. 캠페인 성과를 통해 발생한 커미션은 현금으로 지급받을 수 있다.

광고주의 경우 광고비를 효율적으로 집행할 수 있으며, 제공되는 툴을 통해 최종 전환이 일어나기까지의 고객 여정을 쉽게 분석할 수 있어 채널별 마케팅 효과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레디토 마케팅 총괄 노승욱 팀장은 "캠페인 성과 속에서 모든 접점의 영향력을 추적하여 집중해야 할 캠페인과 놓치고 있는 간접 캠페인을 분석할 수 있다"며 "레디토는 수익을 위해 현명한 결정을 할 수 있게 하는 분석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