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스타임즈는 MMORPG '시그널'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될 업데이트는 최고 레벨이 70레벨로 확장되고, 신규 시나리오와 퀘스트가 대거 추가될 예정이다.
신규 지역과 정예 보스가 등장하며, 높은 난이도를 자랑하는 영웅원정 던전, 2대 2로 플레이할 수 있는 PVP 시스템이 적용된다. 또한 각 클래스별 신규 전설 무기 4개, 전설 장비 12세트 등은 물론 영웅과 희귀 무기 및 장비도 추가돼 보다 강력한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아울러 새로운 성물 2종과 패밀리어 외형 2종, 코스튬 등이 추가된다. 기존에 비해 영웅원정 통합 매칭 시스템과 우정 참전 시스템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수정되며 영웅 원정 극한 모드 날짜 제한이 단축된다.
이 밖에 길드 거점 쟁탈전 대진표 기능이 추가되고, 랭킹전 대전 기록이 최적화돼 유저들이 정보를 얻는데 수월해진다.
사전예약은 다양한 사전예약 전문 앱에서 업데이트 전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업데이트 이후 약 7만원 상당의 아이템인 성물과 무기 재료 종합세트, 2000골드 등이 전원 제공된다.
남동훈 신스타임즈 게임사업 대표는 "유저분들이 보내주신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기 위해 노력했고, 앞으로도 함께 발전해나가는 시그널을 만들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