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넷기어, 프리미엄 IP카메라 '알로 프로'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03.08 17:53

넷기어코리아는 오는 9일 프리미엄 IP카메라 '알로 프로'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알로 프로는 리튬 배터리로 전력을 공급하거나 전원 콘센트에 직접 연결해 사용하는 두 가지 충전 방식을 모두 지원한다. 시큐리티 IP카메라와 베이스 스테이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선명한 720p HD급 화질을 구현하고, 충전 방식의 리튬 배터리가 장착된 게 특징이다. USB 케이블을 통해 전원 콘센트와 직접 연결 가능해 장소에 상관없이 설치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아울러 카메라 자체 내에 마이크와 스피커가 내장돼 있어 양방향 실시간 음성 통화가 가능하다. 방수 설계가 돼 있어 야외 설치에도 용이하고, 모션 센서 기능을 통해 사물의 움직임을 자동으로 감지, 스마트폰이나 이메일로 경고 메시지를 전송한다. 베이스 스테이션에는 100데시벨의 고출력 사이렌 스피커가 탑재됐으며, 긴급 상황 발생 시 수동으로 사이렌을 울리거나 자동으로 사이렌을 울리게 할 수도 있다.

또한 115도 화각의 적외선 모션 센서를 장착했으며, 어두운 밤에도 고해상도 영상을 구동하는 '나이트 비젼'도 적용됐다. 이 외에도 일주일간 무료로 사용 가능한 '클라우드 녹화 기능', 'USB 데이터 저장 기능' 등을 지원한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