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브릴리언츠, 하드웨어 기반 암호화폐지갑 '퓨즈더블유' 공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02.27 10:20

브릴리언츠는 하드웨어 기반 암호화폐지갑 '퓨즈더블유'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브릴리언츠는 기존 스마트멀티카드 퓨즈카드를 통해 해외 클라우드펀딩 최대 투자금액인 230만달러 이상을 유치했고, 카드 두께 0.84 mm에 다양한 기능을 직접화할 수 있는 패키징 공법과 핵심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암호화폐는 도난, 유실, 해킹은 암호화폐 사용자의 신원을 확인하는 개인키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것이 관건이다. 모든 암호화폐 지갑은 개인키를 보관하고 있다 거래를 수행하는 시점에 내장된 개인키를 사용하고 이때 해킹 위험에 노출된다.

기존 콜드월렛과 브릴리언츠에서 개발한 '콜드월렛 퓨즈더블유'의 차이점은 FIPS 인증과 EAL-5 이상의 인증을 받은 SE, 지문인식 모듈 탑재는 물론 퓨즈더블유에서 자체 생성하는 '퓨즈더블유-OTP' 키를 통해 다중보안을 채택했다는 것이다.

또한 카드타입으로 3.1인치 와이드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가시성과 시인성을 높였고, 3버튼키를 함께 제공해 보다 편리한 사용성도 자랑한다. 개인화된 암호화폐 지갑으로 디스플레이에 표현되는 그래픽, 텍스트를 선택적으로 사용 또는 개인의 취향에 맞춰 기입할 수 있다.

아울러 퓨즈더블유는 비트코인, 이더리움을 포함 30가지 이상의 암호화폐 지원과 동시에 30여개 이상의 계좌를 생성할 수 있다. 카드타입으로는 유일하게 PC와 직접 연결을 위한 크래들 제공과 USB 케이블, 저전력 블루투스를 통한 전자서명 기능도 제공한다.

브릴리언츠 관계자는 "퓨즈더블유를 통해 암호화폐의 안정적인 운용과 투자자의 자산을 보호할 것"이라며 "서비스가 다양화되면서 늘고 있는 글로벌 시장의 요구 사항에 발맞춰 콜드월렛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이라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