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파인디지털, ADAS 슈퍼 풀 HD 블랙박스 '파인뷰X 1000 new'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02.21 14:41 / 수정 2018.02.21 15:13

파인디지털이 ADAS 슈퍼 풀 HD 블랙박스 '파인뷰 X1000 new'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파인뷰 X1000 new는 슈퍼 풀 HD 화질로 차량 번호판, 차선, 신호등 등 주변 상황을 또렷하게 담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오토나이트 비전은 시야 확보가 어려운 어두운 환경에서는 영상을 밝고 또렷하게 녹화해 주고, 빛이 강한 주간에는 빛 번짐 없이 선명한 녹화를 지원한다.

아울러 단속카메라 음성안내 자동 업데이트가 적용되어 고정식 단속 카메라는 물론, 구간 단속과 어린이 보호구역까지 음성으로 안내해 안전운전에 도움을 준다.

운전자의 안전을 위하여 탑재된 ADAS 플러스 기능은 차선을 이탈하는 순간 경고음을 발생시키는 '차선이탈경보', 정차 중 앞차 출발시 알려주는 '앞차출발알림', 운전 부주의 등으로 일어날 수 있는 '전방추돌경보' 등 다양한 첨단 ADAS 시스템도 지원한다. 스마트 파인뷰 앱과 연동하면 스마트폰으로 블랙박스 영상 확인 및 저장, 설정까지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파인뷰는 X1000 new를 구매하는 고객 모두에게 파인 프리미엄 맴버십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는 사용 중 사고 영상 누락 시 100만원을 보상받을 수 있으며, 사고에 대한 무료 법률 상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파인뷰 X1000 new는 블랙 1종으로 출시되며,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파인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