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네오위즈, 리듬액션 모바일게임 '뮤즈메이커' 사전예약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02.20 09:48

네오위즈는 리듬액션 모바일게임 '뮤즈메이커'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내달 7일 정식 출시되는 뮤즈메이커는 터치앤드래그 방식과 버블로 리듬액션의 경쾌함은 물론 그래픽의 귀여움까지 더했다. 여기에 400여종에 달하는 헤어, 의상, 신발 및 각종 액세서리를 활용해 자신의 캐릭터를 마음껏 꾸밀 수 있는 스타일링 콘텐츠가 강점이다.

보유 중인 의상에 따라 패션 수치가 상승하면 매력 수치도 함께 상승하여 더욱 쉽게 각 스테이지를 완결할 수 있다. 지난 12월 실시된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통해 얻는 각종 데이터 및 게이머 의견을 반영해 보다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네오위즈에서 서비스되는 음악 게임의 장점을 살려 DJ MAX 및 탭소닉 시리즈의 인기 음원은 지난 2002년 출시돼 많은 관심을 받았던 O2Jam의 오리지널 음원도 포함해 약 180여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또한 이브, 타이라, 듀크래빗, 릭과 같은 4개 게임 캐릭터 테마곡도 선보인다. 정식 론칭 이후 업데이트마다 다양한 음원을 추가해 지루할 틈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할 계획이다.

한편, 뮤즈메이커의 사전예약은 내달 6일까지 진행되며, 안드로이드와 iOS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