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팡스카이, 모바일 무협 MMORPG '형님모바일' 업데이트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02.09 16:24

팡스카이는 모바일 무협 MMORPG '형님모바일'이 신규 PVP 필드 '운몽단' 등 7종의 대형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9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PVP 필드 운몽단은 랜덤으로 출현하는 보스를 처치하면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PVP가 자유로워 쟁을 좋아하는 유저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콘텐츠다. 이 지역은 전투필드로서 70레벨부터 입장이 가능하고, 유저를 처치해도 악명치 증가가 없어 호승심 가득한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아울러 신규 일일 던전 2종도 추가됐다. 던전은 쉬움, 일반, 어려움, 악몽 4개의 난이도로 나뉘어져 있고, 진행 중에 상·하단의 2개 경로로 나눠서 진행하게 되며, 9 웨이브 클리어 시 최종보스가 출현한다.

이 외에도 동황태일, 번쾌, 달마, 요검 등 신규 변신 캐릭터 4종이 추가되고, 캐릭터마다 오행 시스템이 추가되어 특정 아이템을 이용하여 속성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다. 신규 변신 캐릭터는 3 vs 3 PVP 콘텐츠에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팡스카이의 형님모바일은 30~40대 중년 남성층을 중심으로 한 모바일 오픈필드 MMORPG로, 스피디한 육성과 보는 재미, 화려한 외형과 이펙트, 드넓은 필드를 누비며 몬스터를 잡는 재미가 유저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