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가 평창 동계올림픽 기간 동안 OTT 서비스인 '옥수수'에서 제공하는 모든 콘텐츠를 LTE 데이터 통화료 무료로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SK텔레콤 LTE 고객들은 올림픽이 끝나는 이달 25일까지 평창 동계올림픽 생중계 및 명장면 클립을 비롯해 약 114개의 TV채널, 13만 여 편의 방송·영화 VOD, 22만 여 편의 클립 등 콘텐츠를 LTE 데이터 통화료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옥수수는 평창 퀵메뉴, 스포츠 테마관, 평창 올림픽관, 평창 특집관 등 서비스를 마련해 경기 생중계, 종목별·일차별 명장면, 한국선수 출전 경기 및 금메달 경기, 메달 순위를 제공한다.
또한 동계올림픽 관련 방송,영화 콘텐츠 등을 고객이 쉽게 원하는 방식으로 시청하도록 다양한 메뉴를 설정했다.
옥수수는 국내에서 열리는 동계올림픽인 만큼 스마트폰을 이용한 경기 시청이 많을 것으로 예상해 데이터 통화료 부담 없이 언제 어디서나 동계올림픽을 편안하게 시청 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아울러 쇼트트랙, 스피드 스케이팅 등 주요 경기 생중계 시 채팅 이벤트 및 시청왕, 명장면 댓글 이벤트 등 평창 동계올림픽을 한층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하여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종원 SK브로드밴드 모바일사업본부장은 "평창 동계올림픽은 세계적인 축제인 만큼 많은 경기 시청이 예상된다"며 "데이터 통화료 걱정 없이 경기 시청이 가능한 옥수수는 평창 동계올림픽 시청에 있어 고객들에게 최적의 프리미엄 동영상 OTT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