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2018년 첫 번째 오리지널 콘텐츠 '아이돌에 미치고, 아미고 TV' 시즌2를 오는 8일부터 올레 tv 모바일을 통해 단독 선공개한다고 4일 밝혔다.
아미고TV는 아이돌 전문 웹 예능 프로그램으로, 지난 시즌1은 EXO-CBX, 아이오아이, 트와이스 등 국내 최정상 아이돌 가수 출연으로 방송 3개월 만에 통합 조회수 1000만 건을 돌파한 바 있다.
아미고TV 시즌2는 올레 tv 모바일의 오리지널 콘텐츠로 제작되며, 지난 1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워너원, EXID, 뉴이스트W, 세븐틴, BTOB, 인피니트까지 총 6팀의 라인업을 공개했다.
오는 8일부터 매주 월수금 저녁 6시, 올레 tv 모바일에서 단독 공개되는 아미고TV는 1회 워너원을 시작으로 EXID, 뉴이스트W, 세븐틴, BTOB, 인피니트 순으로 영상이 공개되며, 출연진 당 3부작씩 총 18회 방영된다. 또한 본방송 전에는 출연 아이돌 그룹의 멤버별 개인 영상도 올레 tv 모바일에서 순차적으로 단독 공개된다.
한편, 올레 tv 모바일은 아미고TV 시즌2 첫 방송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에 오는 8일부터 내달 18일까지 아미고TV를 시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출연진의 싸인 CD와 폴라로이드 사진, TV포인트를 2018명에게 증정한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