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파인디지털, Full HD 블랙박스 파인뷰 'X30R'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01.02 16:43

파인디지털이 Full HD 블랙박스 파인뷰 'X30R'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X30R은 H.265/HEVC 기술을 적용해 화질 저하 없이도 용량을 감소시켜 영상을 저장하며, 주행 영상을 하이퍼랩스로 저장해 영상 저장 공간을 추가하지 않고도 용량을 늘리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색감, 밝기, 선명도가 뛰어난 Sony Exmor R STARVIS CMOS Sensor를 탑재한 것이 특징이며, 어두운 환경에서도 최고 화질을 지원하며, AUTO 나이트 비전을 장착해 더욱 선명하게 녹화된다.

또한 독자적으로 개발한 스마트 타임 랩스 기능은 주행, 주차모드에서 녹화된 영상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고, 충격 이벤트 발생 시 표준속도로 저장하여 사용자의 효용성을 높였으며, 사생활 보호 모드를 추가해 사적인 정보가 담길 수 있는 블랙박스의 영상들을 나만의 비밀번호로 보호할 수 있다.

GPS 연결 시에는 고정식 단속 카메라, 구간 단속 카메라, 어린이 보호 구역 등 안전운전이 필요한 구간을 음성으로 안내해주는 안전운전 도우미 기능도 지원한다.

아울러 파인디지털은 블랙박스 사고 영상 누락시 100만원을 보상하는 '안심보장100 서비스'를 실시한다.

안심보장 100 서비스는 X30R을 장착 후 주행하다 차량과 사고가 발생하였을 때 사고 영상이 찍히지 않았다면 100만원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X30R은 고객의 실수로 제품이 파손되거나 제품이 도난당했을 경우에도 새제품으로 보상해주는 안심플랜도 함께 선보인다.

한편, 파인디지털은 이번 파인뷰 X30R 출시를 기념하여 장착 이벤트도 진행한다.

두가지 패키지로 운영되는 이번 이벤트는 당첨 시 장착비를 본사에서 전액 지원하며, X30R 16GB와 외장 GPS를 24만 9천원에, X30R 32GB와 외장 GPS는 26만 9천원에 이벤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장착 후기를 남긴 모두에게 주유권을 제공한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