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스마트브리즈, 모바일 캐릭터 RPG '루시드사가' 정식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7.12.20 09:32

스마트브리즈는 모바일 캐릭터 RPG '루시드사가'가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루시드사가는 세로 인터페이스를 통해 한 손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수집형 RPG로, 200종의 영웅과 6가지 클래스를 통해 나만의 영웅들을 조합하여 다양한 전략 전투를 펼칠 수 있다.

루시드사가는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매일 다이아 아이템과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 시 이용자는 총 4,000개의 다이아와 1,850,000개 골드, 1~3성 룬상자 28개를 모두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초보자를 위한 목표 달성 이벤트와 랭킹 달성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정해진 목표를 달성하거나 여단 랭킹, 전투력 랭킹에 따라 최대 10,000개의 다이아와 다양한 5성 영웅들, 최고급 아이템을 증정한다.

아울러 공식 카페에서도 정식 서비스를 기념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카페에 가입한 이용자 수가 특정 수치를 달성할 경우 최대 다이아 10회 소환권을 모든 이용자에게 선물하고, 게임 공략을 작성해주는 이용자에게 루시드사가 달력과 300개의 다이아를 제공한다. 게임 공략 이벤트는 12월 27일부터 매주 수요일마다 총 3회 진행될 예정이다.

공식 카페에 팬 아트 이미지를 게시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심사를 통해 총 2명에게 7,000개의 다이아를 제공하고, 25 여단 레벨 달성을 인증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과 다이아 아이템, 루시드사가 달력을 제공한다.

스마트브리즈 관계자는 "CBT와 사전예약을 통해 40만명 이상의 많은 분들께서 게임의 출시를 기대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새로운 재미와 감동을 이용자분들께 전달하기 위해 무수히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니 이용자분들께서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