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네시삼십삼분, 모바일 액션 아케이드 게임 '활2 for kakao' 친선전 업데이트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7.12.19 18:10

네시삼십삼분은 모바일 액션 아케이드 게임 '활2 for kakao'에 친선전 업데이트와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활2 for kakao는 게임 내 친구와 실력을 겨룰 수 있는 친선전 업데이트를 진행해 게임 내 접속 중인 모든 친구와 일대일 대전이 가능해졌다. 또 길드 버프 시스템이 추가된다. 길드 버프는 길드에 소속된 길드원들에게 추가 전투 능력치인 '버프'를 부여하는 시스템으로 길드 군자금을 사용해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정식 서비스 이후 발견된 다양한 오류가 수정되었고, 이용자의 편의성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아울러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0일부터 25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루돌프 의상을 지급하며, 내달 2일까지 보스 레이드인 교만의 바라고스의 참여 보상으로 산타 의상을 무작위 지급한다.

이외에도 하루 두 차례 경험치와 금화를 추가 지급하는 '메리메리~버프 크리스마스!' 이벤트와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아이템 상자와 금괴 및 금화 등을 지급하는 '매일매일 크리스마스 선물 펑펑!' 이벤트도 오는 25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