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NHN페이코, 간편하게 확인하는 '운세 서비스' 무료 제공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7.12.14 15:31

NHN페이코는 페이코 앱에 '운수도원' 콘텐츠를 탑재해 회원들에게 운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운수도원은 페이코 회원이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있으며 토정비결, 사주, 궁합, 타로카드 등의 기본 운세와 함께 NHN엔터가 딥러닝 기술을 적용해 자체 개발한 손금, 관상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2018년 토정비결도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관상은 앱화면의 얼굴 가이드 선에 맞춰 내 얼굴을 촬영하면 수초 내에 얼굴형과 눈썹, 눈, 코, 인중, 입 등 부위별 생김새에 따른 내 성격과 운세 분석 결과를 보여준다.

손금은 손바닥을 촬영, 생명선, 두뇌선, 감정선, 재물선과 운명선까지 5종류의 손금을 추출, 손금 전문가가 작성하고 검수한 결과를 보여주는 등 신뢰도 높은 콘텐츠를 제공한다.

궁합 역시 연인, 부부 등 남녀 사이의 궁합에 더해 직장상사와 팀원들 혹은 선생님과 학생, 프로젝트 멤버들간의 궁합 등 사회생활에서 만나는 동료, 친구들간의 궁합도 볼 수 있다. 아울러 궁합 결과를 페이스북, 카카오톡, 라인 등 SNS를 통해 친구, 동료에게 간편하게 공유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기존 페이코 앱 이용자들은 앱내 '생활+' 영역에서 운세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운수도원 앱을 스마트폰에 설치한 후 페이코 아이디 로그인을 통해 바로 이용할 수 있으며, 비회원들도 페이코 회원가입 및 간단한 본인인증을 거치기만 하면 운수도원의 모든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