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캐시링(cashring)-전화오면 캐시도 온다!!

객원리뷰어 권태완 기자 ㅣ
등록 2017.12.15 09:19

리뷰

캐시링(cashring)-전화오면 캐시도 온다!!☆
업데이트: 2017.12.07 ☆
용량: 44.74MB☆
제작사: interline☆
다운로드: 구글플레이
등급: 전체이용가☆
가격: 무료☆

이번에 소개할 앱인 '캐시링'이라는 리워드 앱입니다.

'링(ring)'이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통화 시 발생하는 대기화면에서 광고를 노출하고 이를 활용해 적립 받는 시스템입니다. 기존 리워드 앱의 경우 잠금화면에 광고를 노출하는 것과 다른 방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먼저 '캐시링' 앱을 사용하기 위해서 간단한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하지만 이후에는 특별한 상황이 아니고서는 앱을 굳이 활성화할 필요는 없습니다. 다시 '캐시링'을 열어본다는 건 축적된 캐시를 인출하거나 캐시링 스토어를 사용하기 위해서라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캐시링' 앱의 광고 방식은 아주 간단합니다. 아무런 제약 없이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계시다 누군가에게 전화가 걸려오면 캐시링에서 통화대기 화면에 자사가 유치한 광고를 띄워줍니다. 이는 전화를 끊은 후에도 다시 뜨는데 이때 광고를 한번 클릭하면 리워드가 발생해 캐시링의 포인트로 적립되는 시스템입니다.

통화가 잦은 영업사원분들이나 상담 관련 일을 하시는 분들에게 더 유용해 보입니다.

이렇게 취득한 캐시링 포인트로 할 수 있는 것은 2가지입니다.

현금이나 스토어 구매 방식입니다. 인출을 위해서는 간단한 계좌정보를 입력하고 15,000원 이상이 되면 인출을 할 수 있습니다. 스토어 구매는 캐시링과 제휴가 되어있는 다양한 상품을 기프티콘 형태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스토어에 제휴된 브랜드는 총 17개이며 저렴한 상품에서부터 조금은 비싼 상품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목표를 정하고 포인트를 모으는 것도 좋은 방법이기도 합니다.

캐시링 앱은 기존의 잠금화면에서 벗어나 다른 영역의 수익화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잠금화면 리워드로 수익을 내고 있는 사용자들도 추가 수익을 기대할 수 있고, 최근 구글에서 잠금화면을 통한 광고가 자신들의 의도와 달리 알림 영역을 침범이 판단해 '잠금화면 수익화(lockscreen monetization)' 부분에 제한을 생각하고 있는 상황에서도 타격이 없을 것 같습니다.

리워드로 소소한 수익의 즐거움을 느끼시는 분들이라면 '캐시링'도 설치해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